아 예전에 내가 어떻게 매매를 했는지 조금은 떠 올랐다. 최대한 자제하면서 오후장에 많은 비중을 넣었는데 요즘은 짤짤이 치면서 계속 손실을 누적해 간다. 별의미가 없는 매매인데 계속 해 나가고 있다. 참 비중도 못 넣으면서 아침 매매를 자제하기로 했다. 어짜피 비중 못 들어 갈 거면 하지 말자... 노력대비 정말 별로이다. 그나마 잘 했던 것에 집중하자.. 근데 시나리오는 어떻게 짜는 거야 이휴 어짜피 오늘 언뜻 계산해 보니 손실이 일억이 넘었더라. 미쳤지 진짜... 반대로 본전만 해도 일억 버는 거다 .. ㅋㅋㅋ
여튼 비중 넣을 수 있는 매매만하자 ... 제발 제발 덜어내는 과정이 제일 어렵다고는 하더라만 휴... 덜어내자 못하는 것 덜어내고 잘하는 것만 남기자. 제발제발 간절하잖아.
매매내역
1. naver : NXT 분위기 좋아서 놔 뒀었는데 정규장에서 그대로 꽂아 버림. 그래도 본절 탈출 잘 했다. 3일선 매매를 할 수 있을까?
2. 갤럭시아머니트리 : 어제 종베격 매매인데 장초반 운 좋게 잘 빠져 나왔음.
3. 우리바이오 : 에머릿지 상승 나올 때 짝꿍매매 격으로 들어 갔음. 4. HJ중공업 : 2% 정도 줄 때 먹고 나와야 되는데 진짜 짤짤이가 잘 안된다. 욕심인지...
5. 삼성전자 : 아침에 프로그램 매수세 들어올 때 샀는데 영 재미를 못 봤음. 수급이 꼬여 있음. 한동안 횡보를 할려나.. 갭이 좀 떠있는 것은 사실임.
7. 삼영엠텍 : 진짜 안 맞네 진짜 ... 한번은 오겠지 했는데 역시 손절한 다음날 오르는 구만
8. 서부T&D : 타점 보니깐 진짜 발매수네... 저런 양봉 연속 봉에 매수를 하다니 장중 매매를 하지 말자. 진짜 못 한다. 인정하자..
9.우리기술 : 상승 다 나오고 난 다음에 이게 무슨 짓인가 어엉!!!!!
10. 싸이닉솔루션 : 첫날 끊어 냈어야 했는데 ... 첫날 뭐선일이고...
댓글 쓰기